이름
이메일
제목
내용

문의하기취소

  • 인사말
  • 연혁
  • 조직도
  • 인증및수상내역
  • 사업실적
  • home
  • BUSINESS
  • 통합유지보수

통합유지보수

IT 통합 유지보수 및 헬프데스크 리더

개요

HELPDESK
기업의 정보화자산의 관리 및 유지보수를 위한 IT Helpdesk 시스템은 IT 고객지원 콜센터 상담시스템으로 직원들의 H/W, S/W, N/W 및 포탈, ERP, MIS 등의 기업내부 시스템 등의 장애 해결과 IT자산의 운영/관리를 지원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입니다.
점선

MTOS IT HELPDESK (Kaseya Solution)

반복적인장애와반복적인대응 → 프로시저를이용한자동화처리
현업사용자의업무방해 → Live Connect를통한백그라이운드처리
다른장비,다른정책,다른패치 → 하나의솔루션으로통합관리
찾아가는서비스= 최고의서비스 → 네트워크제약이없는원격지원
퇴근 후에도 계속되는 모니터링과 IT제공킷을 이용한 장애처리
점선

HELPDESK Leader

서비스 데스크 예시